♨ FUN .수다 [쌰우팅] 왜들 갑자기 더치페이 이야기? 2010/08/28 00:51 by androcus

핀란드 - 매우당연 각자가 냄. 여자가 남자에게 (혹은 남자가 여자에게) 얻어먹으면 무능력하다고 생각함.
독일 - 비슷.
한국 - 남자가 오지호. 여자가 3차까지 쏨. 특히 3차는 매우 거창하게 쏨(신라호텔. 친구전화 때려서 카드 갖고오라고 협박)
한국 - 여자가 송혜교. 남자가 소개팅 당일 커플반지 맞춤 (24K 두돈반 떠블링 항가항가. 부보님 전화때려서 아파트 담보대출..쿨럭~)
한국 - 남자가 애해함, 여자도 애매함. 커피는 남자 그리고 ㅂㅂㄴ~
한국 - 남녀서로 눈맞음. 형편대는 데로. 지금 그딴게 중요한게 아님. 밀당이고 나발이고 필요없어! 오늘부터 서방이라 부르고 , 마눌님이라 부르기 시작. 최대한 저렴하게 놀면서 돈모아 빽사주고(여자 빽) 신사주고(남자 운동화) 혹은 살림을 합치려고 함.
한국 - 남자가 안드로(납니다). 여자가 전여친(대충 비스므리)



마지막꺼 궁금하지?(요)


여튼...
이말만은 해두고 싶음.
핀란드나 독일은
여자의 사회진출. 즉 고용율이 높고(것도 대단히. 고용율임! 실직률 아님 고용율일!!!! 돈버는거 )
우리나라는....
1. 여대생이 안마방(극히 일부겠거니 생각하는게 도리+인지상정+정신건강에 이로움)을 가야하는.
x같은 등록금,
2. 여대생은 학생신분으로는 정규직은 고사하고 비정규도 따기 힘듦
3. 여대졸업하면 혼테크->취집, 아니면 조낸 비정규.
ㄴ여기서 잠깐. 우리나라 서비스업 고용율이 졸라 그지발싸게 임. 사회적 일자리라고 해서. 무슨 퍼주기 이런걸로 오해시키는
정당과 재벌나부랭이들이 언론플레이 해오고 있는데 .. 사회적 일자리 퍼주기 아님. 어디 배운사람들 앞에서 그런 소리하면 손석휘 100분토론에 나온 먹다깬 강호동 소리 들음.

한마디로

순진한 안돼여를 벗겨먹는 여자들이 솔직히 몇이나 되며.
그건 안돼여가 원양어선녀의 팬클럽이 된것 일 뿐.
주위의 수두룩한 나름 스타일 엣지있을 수도 있겠다 싶은 오크걸들을 기본 제외 [체크] 하고서 할소리가 아님.
내 지금까지 아는 사람들 참 많아서. 포럼, 동업자모임, 업무외 업무, 파티, 각종 페스티발...에서 여러 이성들을 봐왔지만...

눈맞아 돌아가는 사이에는 더치고 나발이고 없음.

심지어 내 작업실까지 찾아와서 자고간다고 함. 이것들을!!!
내가 가방끈 계속 밟아나갔으면 니들 주임교수야! 이 너절한 것덜!!!
그래도 화공약품 냄새 빠지라고 창문열고 선풍기 돌려주고,
카트에 재료담아서 옮겨주는 이유는.

사랑은 아름답기에~

ㅇ.ㅇ 담부터는 학생회실이나 동아리실이나 시청각실로 가그라...
(마침 학회실안에 쏠로들 끼리 밤샘과제하고 있었다면 눈쌀크리.
마침 동아리실에 휴가나온 이런 비영~장 술푸고 있었다면 탈열크리~)


[쌰우팅 마무리]
더치페이. 하자고 말꺼내기 이전에 스스로 검소하게 나가란 말이야.
폼이란 폼, 척이란 척은 다 잡고 말이야. 뒷감당 어떻게 할꺼야.
학생이...카드로 긁으면, 부모님 이마에 주름살 긁혀~
계약직 연봉 3~4천 받는다고 얄얄거리다 계약불발 크리난다고~ 난 벤츠랑 부딪혀서 자차보험으로 커버안되는 애들도 봤어...
프리랜서나 계약직은 말그대로. 벌 때 최대한 벌고, 경력 최대한 땡기는 거야.
그돈이란게 딴게 아냐. 대리급에서 비루비루 대다가 40 넘겨봐. 바로. 김씨. 최씨. 이씨.... 공사판에 시다바리야?(비하죄송)

더치페이. 여자가 .. 내가 여자편들자는건 아닌데...
머리하나 하는데도 8만원 정도 들어. 기본이 그렇데... 물론 그머리 '너만'보라고 한건 아니지.
'그녀'보라고 하는거니깐... 꼭 너만 보란 법은 없어. (소개팅 하루 세탕 크리)
옷도. 여자옷이 좀 비싸. 누가 구제입으면 된데... 구제는 사이사이 레이어정도지. 티가 구제면 청바지는 라인잡아줘야지.

안잡으면 니가 싫가 그럴거잖아.

ㅇ.ㅇ 그러니깐. 초면에 후까시 잡지 말란 말이지. 터프한 스타일. .. 텁텁해~
그냥.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면 될 것을... 진솔하게 가야
상대도.
"내 타입은 아닌데 사람은 괜찮아 보인다."
"빈티나서 딱 질색인데 성실해보니에."

이거거든. 응?

여자 만날때 (여자들 미안해~ 남자 만날때의 경우는 없어. 이상하게 남자가 게이를 알아볼때는 마음속까지 꿰뚫어지더라..흑)
세가지 경우가 있어.

1. 나이트 : 알마니슈트. 오리지날 말고. 시장에 라사~(양복점) 가면 알마니 기지로 해달라고 하면 거기 카탈록 까지 다있어.
200 이면 끝장이야~. 벨트는 원래 짝퉁해주는거야. 나라살림에 보탬이 되잖아. 알마니 기지는 온리 이탈리악 직수입...
제일모직 특s크래스 실크 기지 도 좋지만.... 뭐 나이트 물에 따라.(그냥 50 더주고 알마니로 해라... 한벌사면 십년이상간다. 체중조절 필수~.) + 술마셨는데 택시타면되 차는 무슨... 그래도 차로 가오 잡는다면. 렌트해 렌트... 대리기사는 젤 비싼거 끝...
부킹후 2차 콜은 알마니에서 100발 90중이다.

2. 풋풋한 소개팅 : 마음에 너의 노스탈지아를 가득 담고 가서 자신을 보여주길 바란다. 잘난채하거나 오히려 멍때리고 얼어있지 말고. 아 좋을 때다~

3. 굼주린 소개팅 : 상대도 허기진 하이에나 마냥 눈밑에... 허기진 사람들만이 알 수 있는 다크써클이 있는 사람과 주선해달라고 하고... 크게 흠없고 심성만 고우면 그냥 여신삼아 고고싱.
원나잇은 다른 싸이트가서 알아보고.

더치페이는 말이지...
어떤 때 하냐하면.
1. --> ㅇ.ㅇ 여기서 그러면 판 깨자는 거지.
2. --> 내가 학생이라서 주머니 사정이 좀 그르네... 솔직하게 나가라구~
3. --> 눈 맞았으면. 저기 이번달 지출을 좀 규모있게... 담주에도 만나고 싶은데... 장기로 붓는게 있어서... 도움좀.

이렇게 하는 거 아닐까?

(가타가나 타자, 영자 타자 쬐끔 쳐주고 얻어먹은 밥이 너무 많아 내가 더치페이..를 얘기할 수는 없지만. ...
(요즘은 클릭몇번에 만들어지는 홈페이지를 초창기에 일일이 코딩해서 만들던 시절에... 남먼저 넷스케이프로 참 많은 밥을 얻어먹은 나로서는 더치페이를 논할 자격이 없지만...)

2. 번에서 찌질이 소리 나는 건 괜찮아. 아까 말했잖아.
"찌질해 보이지만 성실한 사람 같더라."
"뭐가 그리 궁색해보이냐. 아 저런 사람 피곤해. 관심없어~ 뭐 사람은 착실해보이더라."
그러면 되는거야.

돈나와라 와라 뚝딱. 조각나와라 와라 뚝딱을 외치고. 신의 분장술로 에픽 둘둘 입고 나온 외모만 여신캐릭이
흔쾌히 더치 페이 안한다고, 혹은 뒷다마 깐다고 뭐 그리 대수냐.
레고도 암수가 안맞으면 결합이 안되거든. 레고 알아 레고? 블럭~

그럼.. 이만 휘리릭~

(여자들이 밥을 사는 그날까지.... 후. 4000 짜리 디지털 벨리 점심뷔폐쏘고... 6500 짜리 녹차프라푸치노에 디저티로 케잌사라면)
...
곧 내 동생 산달이거든. 곧 나올 조카 엄청 이뿐 때때옷하고 신발 사줘야지~
(애기들 신발 정말 이쁨... 손가락으로 신을 수 있음!!)

뭐 어차피 내 나이 되면... 모든 걸 초월한다. 오랜만에 동아리방 가면... 피자쿠폰 졸라 많이 모아가면
5만원 정도 쎄이브가능!... 이런걸 피해야지..그렇다고 안갈 수도 없고.
복학해서도 으더먹는 이 쉽샹~ 야비군 쉐이덜은
제발쫌 오전에만 학교나오고 오후에는 인턴뛰어!! (주학야경)

거기 졸업하고도 동방와서 선배들 피자 처묵처묵하는 야비군+민방구 쉐이덜!
"내가 젊어서 놀지 말랬지?!! 이긋들은 끌어주고 싶어도 경력이 안돼!
으하 쓸만한 FX디자이너/앱 프로그래머 없어서 허덕허덕"

모든 걸 초월하고...정작 무서운 것은 더치페이가 아니여~
(그거슨 그냥 애교...학교를 못가겠어. 동아리는 또 세개나 들어가지고)

산은 산이요. 배는 배라.
배는 배라...
허기진 사람들 끼리 소개팅에서 만나면

"저기 허리띠 풀고 식사 시작하셔도 되요. 전혀 안보여요. 불편하게 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ㅇ.ㅇ 매너인 거지. '나 소박해요'.
되려 '나 급해요' 그러면 이건 또 실례니깐!
...
여자가 나이들믄 다 좀 나오고 그러는 거지...뭘바라남. 소녀시대는 포스터 사서 붙여!!!
(그리고 마른남자는... 마른여자와 여러모로 힘들다. 뼈가 부딪히면 아프다 못해 ...이 나이엔 멍든다)~


폐일언 하고! 凹凸 간에 사이 좋게 지내셈.
품성이 바른 사람에겐 성격이나 외양이 어떻든 간에 '양털 천사'가 보이고.
품성이 매마른 사람에겐 백야이 무효임. 차라리 소녀시대 포스터를 사다 붙이고 조석으로 정화수 떠놓고 예불 고고싱~
초딩문방구에서 천원하나? 남자쪽으로는 .... 요즘 보니깐 윤계상도 있더라. 데니안은 없던데. 드라마 탓인가...




소개팅에 이런 여자 안나온다. 마음을 비우자~

(-ㅅ- 가끔 나오는데... 나오면 혼신의 힘을 다해 잡아랏! 용기+객기+광기 다필요함! 하지만. 성실한 모습을 잃지는 말길~)



p.s. 8월 지출이 과했나 보다... 9월에는.... -ㅅ-;;; 추석이군화... 후달린다.
그래도 박하선 사진 보며 위로 토닥토닥~

덧글

  • 페리도트 2010/08/28 02:13 #

    잘 읽었습니다.
  • androcus 2010/08/28 02:37 #

    좀 사담에 사견이지만 ㅎㅎ;;;
  • 니힐 2010/08/28 09:47 #

    흠.. 북유럽은 워낙 복지가 잘 되 있으니까요.....
    하지만 노스 아메리카(캐나다 미국)과 유럽도.... 남녀가 그냥 친구가 아니라 데이트하는 관계면 남자가 거의 다 내던데 말입니다....
  • ㅁㅁ 2010/08/28 21:08 # 삭제

    어딜가도 그럴겁니다. 일부 남자들은 선진국가면 남녀 더치페이 칼같이 이뤄질거라 생각하는 모양인데 생체경제학(?)적으로 여자 몸값이 남자 몸값보다 비싼건 사회,문화,정치랑은 전혀 상관없이 같으니 여자는 몸 남자는 돈(+몸)은 기본구도죠.
  • ㅉㅉ 2010/08/28 11:02 # 삭제

    핑계도 많다.
    몸 팔아서 대학가야 할 정도면 대학을 가지 말아라.
    하여간에 우리나라 인간들 허세 쩔어. 실력도 안되는 것들이 안마방까지 나가면서 대학을 다니려 하다니. ㅎ


  • 이런건 2010/08/28 14:04 # 삭제

    삭제 ㄱㄱ
  • androcus 2010/08/29 00:16 #

    솔직담백하게~ 나가는게 제일 아님? 여자 입장에서도 괜찮은 남자 보이면 눈에 불 번쩎~ 어.어.어...하다보면 놓치고 후회~
  • 제트 리 2014/03/16 00:07 #

    잘 읽었습니다.. 이젠 바뀌어야 할 시즌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